본문 바로가기

마리's vlog

콩코르 부작용 - 두통

하트모양의 알약, 내가 아는 알약 중 제일 예쁘게 생긴 약이다. 불과 몇 개월 전만해두 내가 이 나이에 기저질환으로 약을 복용 할 줄은 몰랐건만 현재 나는 매일 아침 콩코르 5mg 저녁엔 2.5mg 을 복용중이다 10월 첫 발병 후 3주만에 재발한 뒤 콩코르의 아침 용량이 두배가 되었다 ㅠㅠ 심장전기자극도자절제술 후 멋모르고 직장생활이며 육아며 무리하게 이어가던 나는 단기간에 재발했다 혹 이 시술을 하실 분들에게 남기는 당부의 말 시술 후에는 최소 3개월은 안정적인 생활리듬과 무거운 것 드는 행동 등 몸을 쓰는 일을 삼가고 과로 스트레스는 절대 금물입니다 여튼 콩코르를 먹고 심장은 진정된듯하지만 두통이 동반되고 있는데 다음 외래 진료는 12/7 일. 설마 그때까지 이 두통이 지속되는건 아니겠지 ㅠ